온데이한의원의 핵심 정신 :
건강에 관한 바른 가치, 섭생 攝生을 선도하다.
섭생은 병에 걸리지 아니하도록 건강관리를 잘하여 오래 살기를 꾀함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데이한의원은 지역의 의료기관으로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정립하고 건강한 사회를 위한 쉬운 과제를 함께 진행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섭생 攝生을 선도하는 온데이 한의원의 가치를 실천하고자 합니다.
온데이한의원의 진료 철학 :
온데이한의원은 통通하는 한의원을 지향합니다.

D r .  H i m   P a i n  O f f   C l i n i c

온데이 한의원의 방향성은 환자 소통疏通 진료입니다.
온데이한의원에는 늘 두 가지가 공존합니다.
조화를 이루지요.
따로 또 같이.
이 길은 두 갈래이지만 한 방향으로 통通하게 됩니다.

서로 다른 두 가지 색깔이 선명한,
두 명의 대표원장은 온데이 한의원 안에서 조화로운 진료에 정성을 다합니다.
닥터키니(Dr.Kinnie)라고 불리는 송승현 원장은 내과 질환에 주목합니다.
박현우 원장은 닥터힘(Dr.Him)이라는 별칭에 걸맞게 통증에 전념하기에 두 한의사는 성격이나 스타일만큼 서로 다른 진료 방식을 지향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실상을 들여다보면 내치內治와 외치外治가 더불어 이루어져서 완성된 건강을 이루어 냅니다.
이것이 한 방향으로 통通하는 온데이한의원의 어우러짐입니다.
두 한의사는 강한 소신, 모든 방향은 환자분들께 통通하는 치료를 이끌어 내는 것입니다.

환자에게 통通하는 치료,
서로 소통하는 방식, 이것이 온데이 한의원이 바라보는 지향점
입니다.
마음이 통通하니 환자의 아픔을 더 이해하고, 마음이 닿는 것, 여기에서 진료는 시작됩니다.
두 한의사의 치료가 환자에게 통通하여 병이 낫고 통증은 사라지게 됩니다.
아픔과 쾌유가 같이 있는 곳,
원인과 결과가 함께 있는 곳,
온데이한의원에서는 미美와 건강이 공존하고,
내면와 외부의 건강이 조화로운 완성을 만듭니다.

환자에게 진심이 통通하고 의술이 통通하는 곳이 온데이한의원에서는 병의 원인을 명료하게 찾고 통증에서 해방을 명확하게 이루어 내겠습니다.

대표원장은 직원들과 제대로 소통 疏通하여 치료받기 마음 편한 공간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치료를 위한 시간과 공간의 소통 疏通을 이루고자 하는 것이 온데이 한의원의 두 대표원장이 가진 통通하는 진료 철학입니다.

D r .  H i m   P a i n  O f f   C l i n i c

로고이야기

  • 국문

  • 영문

온데이한의원의 로고는 온데이 한의원의 첫머리 온 이라는 글자를 한글 그대로 사람의 모양처럼 형상화 하였습니다.
온데이한의원의 온 이라는 글자는 한의원의 대표원장님 두 분의 마음과도 닿아있는 글자이므로 의미가 있습니다.

  • 온 溫 따뜻할 온- day데이
    여러분의 따뜻한 하루를 소망합니다 라는
    닥터키니(Dr.Kinnie 송승현)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 온 氳 기운성할 온- day데이
    여러분의 기운성할 즉 힘찬 하루를 선사합니다
    라는 닥터힘(Dr.Him 박현우)의 약속을 담았습니다.

통증으로부터 해방 만성질환으로 부터의 자유라는 것을 모티브로 마치 날아갈 것 같이 몸이 가벼운 사람을 묘사하고 있는 로고입니다.

온데이 한의원에서 치료받으시고 많은 분들이 안 아파서 날아갈 것 같은 하루를 보내시고 살을 빼서 행복하므로 둥둥 떠다니는 것 같은 기쁨을 맛보시길 기원하는 두 대표 원장의 진심이 담긴 로고입니다.

온데이 한의원을 찾으시는 모든 분들의 365일 하루하루가 따뜻하고 기운찬 날들로 채워지시길 바랍니다.
로고에도 담겨있는 한의사들의 마음.
그 마음을 치료에도 녹여 내겠습니다.